메뉴 건너뛰기

조치원 청소년수련관

상상 나무 북토크쇼 참여 감상문

황지훈 2016.02.04 04:22 조회 수 : 166

                                 상상나무 북트크쇼

  

                                                                                                                                                    종촌중학교 황지훈

 

안녕하세요 저는 종촌중학교 에다니고잇는 황지훈입니다.저는 1월 12일 예비소집일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조치원 수련관에 갓는데 정말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1월 12일날 예비 소집일 날부터 자기소개를하면서 자기소개에대해 자신감을갖게되었고 호응을 해줘야 다른사람도 기분이좋아진다고것을 알게되었습니다.이날 이후로 저는 상상나무북토크쇼에대해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1월 13일 조원들과만나면서 서로 알게되었고 10대를 위한 정의는 무엇인가라는 책에대해 주제를 정하기로정햇습니다

이날은 정말 많은 이야기를나누었고 조원들과 알아가는 시간이되어 정말좋았습니다

 

1월 15일날은 다시 만나서 서원주대표님과 기획이라는 주에대해 이야기를 나누웠는데 서원주 대표님께서 정말 큰도움을 주셨읍니다. 저의 조원들은 다툼이 살짝 있었습니다 하지만 서원주 대표님의 도움으로 저의 조원은 오해를 풀어가면서 다시 힘을 찾아 같이 열심히 하엿습니다.서원주 대표님 덕분에 사람간의 다툼이 있더하더라도 풀어가면 더좋은 결과를 가져올수잇다는 것을배웠읍니다.

 

1월20일날  다시 서원주대표님과 기획이라는 주제에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원주 대표님과의 마지막 만남을 갖게되었습니다.

 

1월 22~29일까지 3차례에 걸쳐 PPT를 만들어 정의의 주제와 소통의 주제에 대해 PPT자료를만들었는데 조원들과 애기를하면서 많은 일들이있엇지만 빠르게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수있었고 정말 좋은 추억이 만들어졌습니다.

 

저는 상상나무 북토크쇼라는 봉사활동을 하면서 책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고 기획이무엇잇진 어떻게 해야하는지 준비절차에는 무엇이필요한지 더 잘알게되었고 선생님들과 조원들과의 좋은추억이 만들어져서 행복합니다. 또다시 상상나무 북토크쇼라는 봉사가 만들어진다면 그떄는더더욱 열심히 제대로해보고싶습니다. 상상나무 북토크쇼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상상나무 북토크쇼 화이팅!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