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치원 청소년수련관

상상나무 Book토크쇼 소감문

이규리 2016.02.06 00:19 조회 수 : 108

상상나무 Book토크쇼

 

작성자: 이규리

 

이번 북토크쇼를 통해 기획안을 직접 짜고 발표를 함으로써 많은 보람을 느꼈다. 참여하게 된 동기는 방학때 장기간으로 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찾다가 북토크쇼라 해서 흥미가 보여 별생각 없이 신청했지만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독특하고 재미있었다.

처음에 시작할 땐 팀원들과 아직 서로를 잘 몰라 어색했고 갑자기 주제를 주고 부족한 설명으로 알아서 팀원들과 계획을 짜라고 해서 조금 막막하기도 했고 선생님들이 오셔서 설명을 들을 땐 솔직히 지루하기도 했다. 하지만 기획안 짜기를 하며 팀원들과 모르는 부분을 서로의 장점으로 채우고 이해가 안 들던 부분도 팀원들과 상의를 해가며 할 땐 단순한 재미를 넘어 보람을 느꼈다.

tv에 나오는 쇼나 콘서트가 어떻게 짜여지는지를 알아보고 직접 짜보는게 정말 재밌고 흥미로웠다. 덕분에 생소하고 궁금하지도 않던 새로운 분야에 대해서 보다 자세히 알게 되었고 새로운 지식과 분야를 알게 되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기획과 연출 이외도 팀워크, 아이디어 구상, 계획안 작성 등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것 같다. 다만 2주간의 우리팀의 계획을 그간의 노력과 정성에 비해 내가 발표를 통해 우리팀의 계획과 의미를 제대로 전달하지 못한 것 같아 아쉬웠다.

그간 짧지 않던 시간을 통해 함께 노력한 우리팀원과 다른 팀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또 이러한 프로그램을 맡아주시고 우리를 이끌어주셨던 정선애 선생님외 우리에게 도움을 주셨던 모든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위로